가볍지만 재미있는 영화 top 4 추천



가볍지만 재미있는 영화 top 4 추천





가끔 정말 가벼운데 재미는 있는 영화가 필요할 때가 있다.


복잡하고 스릴있고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가 아닌 가벼운데 재미는 있는 영화!


내용 정말 별거 없고 머리 안 굴려도 이해 다 되면서 재미있는 영화를 추천해 보겠다!







럭키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은 사건 처리 후 우연히 들른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과거의 기억을 잃게 된다.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어 죽기로 결심한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신변 정리를 위해 들른 목욕탕에서그런 형욱을 보게 되고, 자신과 그의 목욕탕 키를 바꿔 도망친다. 인생에 단 한번 찾아온 초대형 기회! 초특급 반전!이것이 LUCK.KEY 다!


개인적으로 진짜 생각없이 봤는데 재미있어서 기분좋게 봤던 영화이다.
유해진이 생각보다 귀엽게 나옴 ㅋㅋㅋ 안에 있는 러브라인도 굳!
다만 이준이 조금 답답한 캐릭터...
좀 비호감 캐릭터인 것 같다 ㅋㅋ
유해진은 최고다... 





탐정





역대급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 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탐정 1편에 이은 탐정 2편!
수사를 하고 사건을 푸는 내용이지만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별로 심오하지 않은 사건 내용과 코믹한 성동일, 권상우, 이광수의 연기!
리턴즈 초반 보다가 좀 재미있다 싶으면 탐정 1편부터 봐도 무방하다.
물론 탐정 리턴즈만 봐도 상관은 없다. 내용이 워낙 별게 없어서 ㅋㅋㅋ







보안관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보안관을 자처하며 바다만큼 드넓은 오지랖으로 고향 ‘기장’ 을 수호한다.평화롭던 동네에 비치타운 건설을 위해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대호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처남 덕만(김성균)을 조수로 ‘나 홀로 수사’에 나서지만민심은 돈 많고 세련된 종진에게로 옮겨간 지 오래…두고 봐라, 이래 당하고만 있겠나. 게임은 인자 시작이다!




일단 배우들의 연기가 굳~
조진웅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아주 재미잇게 봤다.
내용도 단순하고 액션도 단순하고 재미도 있고 ㅋㅋㅋㅋ



오싹한 연애




남다른 ‘촉’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달콤해야 할 두 사람의 만남은 그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귀신들로 인해 하루하루가 공포특집이다. 이런 생활에 익숙한 여리와 달리 매번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조구. 오싹한 난관에도 불구하고 이 연애를 포기할 수 없는 여리와 조구는 어금니 꽉 깨물고 목숨을 건 연애를 시작하는데...




무료 영화로 나와서 오래 전에 티비에서 우연히 본 영화인데...
와 ㅋㅋㅋㅋ 이거 생각치도 못하게 너무 재미있게 봤다.
근데 정말 좋았던 점은 좀 무섭기도 하다는거? ㅋㅋㅋㅋ
정말 재미있는데 약간의 공포를 느끼고 싶다면 봐야하는 영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그래머 인 유즈 Grammer In Use 영어문제집 파일 다운받기 pdf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임, 침수 오류 해결방법

아이코스 히츠가 안들어가요, 해결방법